728x90



안녕하세요.
민트 초콜릿 좋아하시나요.
저는 그렇게 좋아하지도 싫어하지도 않는데요.
굳이 따지자면 호입니다.
그래서 민트초코맛은 아이스크림을 제외하면 굳이 다른걸 사먹어 본적이 없는데요.
누가 사왔는지 집에 이게 있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먹어봤습니다.
찾아보니 꽤 유명한 초콜릿이더라고요.





저도 친구 먹는걸 먹어봤던 것 같은 기억이 어렴풋이 나는 초콜릿이거든요.
이렇게 통째로 보는건 뭔가 처음인것 같은데 앤디스 크림 데 민트 띤이란 초콜릿입니다.






처음 먹어봐서 그런지 저 위 아래 초록색 부분까지 초콜릿인줄 알았는데 까고보니 아니였더라고요.
하하
뭔가 낚인 기분이지만 그래도 뭐 괜찮아요.
제가 몰랐던거니깐요.
그리고 하나하나 개별 포장이 되있기도 해서 먹기 편리하고 들고 다니기도 편하잖아요.
하지만 따로 통을 들고 다녀야할 것 같지만요.




페퍼민트 오일이 0.1%가 들어가 있네요.
칼로리도 740kcal인데 개당 26kcal정도라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도 진짜 당 떨어질때 한 두개 먹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많이 달지 않으니깐 초콜릿을 먹었다는 죄책감도 덜 느껴질 것 같네요.






크기는 딱 한입에 먹기 좋은 사이즈예요.
앤디스라고 로고가 적혀있고요.
초코와 초코 사이에 민트가 있습니다.





생각보다 달지 않은 초콜릿이예요.
성인이 된 이후부터 단게 많이 안 땡기더라고요.
초콜릿을 먹어도 많이 못 먹고 안 먹게 되기도 하고요.
그런데 이건 많이 달지 않아서 먹기 좋고 괜찮네요.
달지 않고 민트 맛이 나니 뭔가 깔끔하기도 하고 초코릿을 먹고 나서 텁텁한 느낌도 별로 없고요.
입에 넣자마자 민트향이 확퍼지고 씹을때마다 민트맛이 나서 맛있네요.
그렇게 민트향을 좋아하지 않아도 거부감 없을 정도의 향인것 같아요.






많이 달지도 많고 괜찮은 초콜릿을 발견한 것 같아서 좋네요.
이미 유명해서 뒷북 치는 것 같지만 저는 처음 먹어보는 거니깐요.
다른 종류도 3가지 정도 있는 것 같은데 그것들도 사서 먹어봐야겠어요.
앤디스 처음 들어보는 회사였지만 괜찮다는 생각이 들어요.
다른 맛도 맛있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민트맛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약할수도 있으니 싫어하는 사람들도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을 정도의 초코릿 같습니다.
당이 떨어질 때 앤디스 크림 데 민트 띤을 드셔보세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