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죠스바 젤리가 나왔다는 소식은 한참 전에 들은 것 같은데 이제야 제 눈에 보여서 사와봤습니다.
저희 집 주변에는 cu뿐이여서 다른 곳에서 파는 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저는 cu에서 1,200원을 주고 구입했습니다.


생각보다 그렇게 저렴한 가격은 아닌 것 같아요.
마트에서 하리보 작은 것도 천원이면 구입할 수 있던데 조금 비싸네요.
외형은 죠스바 아이스크림과 똑같습니다.
많이 본 익숙한 겉면이죠.
그리고 '시원하게 드시면 더 맛있습니다' 라고 적혀있는것 보니 시원할때 아이스크림의 맛과 더 유사해지는 듯 합니다.



뒷면입니다.


젤리는 총 10개가 들어있고요.
크기는 엄지손가락 한마디 정도입니다.
죠스바 특유의 청록색 띄고 있네요.
모양도 많이 유사하게 만들었습니다.


자세히 보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자세히보면 얼핏 붉은기가 보이는데요.


젤리 가운데에 작은 홈과 함께 잼 같은게 있습니다.
그게 죠스바의 붉은 부분같네요.
처음에 먹을때는 잼의 양이 너무 적어서 있는지도 모르고 먹었는데 반을 잘라보고 알았답니다.
맛은 딱 죠스바 맛이예요.
차갑게해서 먹으면 더 죠스바와 유사합니다.
한번 사먹어볼만 한 젤리이지만 다시 사먹을 지는 모르겠네요.
색다른 경험이긴 했지만 젤리를 먹는것 보다는 그냥 아이스크림을 먹는게 좋을 듯 합니다.
역시 원조를 뛰어넘긴 힘드네요.
맛이 없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