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마트에 갔더니 젤리가 저렴하게 팔아서 사왔습니다.

과자 먹는 걸 좋아하지만 굳이 찾아 먹지는 않는데 젤리는 한번 까면 끝을 보게 되는 간식이죠.

하리보 작은 사이즈가 원래 얼마정도에 팔까요. 마트에서는 천원에 팔던데 많이 저렴한 것 이겠지요?

이렇게 두가지를 구매해왔습니다.

하나는 모두가 다 아는 하리보에서 나오는 트로피후르티이고 다른 하나는 저도 처음보는 쥬시구미레인보우펜 입니다.

앞면이고요.

뒷면입니다.

사이즈는 이름처럼 진짜 펜 사이즈 정도 입니다.

처음보는 젤리는 실패할 가능성이 많은데 어떨까요.

10개의 젤리가 들어있고요.

4가지 색 안에 흰색이 있습니다.

색이 있는 부분은 젤리이고 흰색 부분은 가루를 뭉쳐둔 것 같은 식감입니다.

젤리는 그 하리보 곰돌이 젤리와는 다른 식감입니다.

약간 초등학생때 먹던 불량식품 중에 호박맛 젬이 들어있던 쫀드기의 식감을 기억하시나요.

그럼 식감의 젤리에 과일향의 단맛이 납니다.

처음에는 새로운 느낌의 젤리라서 못 먹을라나 생각했는데 먹다보니깐 중독성있더라고요.

또 사먹을 만한 젤리입니다. 

다음은 하리보에서 나오는 트로피후르티입니다.

하리보하면 곰돌이 젤리가 제일 유명하죠.

그래서 이 젤리는 많은 사람들이 모를 것이라 생각이 되는데요.

저는 곰돌이 젤리보다 트로피후르티를 더욱 더 좋아합니다.

곰돌이 젤리와는 식감이 좀 다릅니다.

조금 덜 질리고 약간의 아삭한 느낌이 있는데요.

그게 젤리의 겉부분의 그런 느낌의 주는 것 같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젤리는 홈플러스에 작은 봉지에 담아서 파는 출처를 알 수 없는 젤리 중에 이 하리보 트로피후루티와 비슷한 느낌이 나는 젤리가 있습니다.

트로피후루티를 좋아하는 이유 중에 하나가 그 젤리와 유사하기 때문도 있죠.

하지만 그 젤리를 손바닥 만한 봉지에 얼마 들어 있지 않은데 500원이라서 두봉지를 사서 먹는 것 보다는 이 젤리를 사먹는 것이 훨씬 가성비가 좋죠.

그 젤리가 크게 나온다면 정말 좋을텐데 아쉽네요.

색은 이렇게 6가지고요.

맛은 딸기 오렌지 파인애플 멜론 블루베리 바나나 인 것 같습니다.

왜 정확한 대답이 아니냐면 어떤 맛인지 잘 모르겠네요.

맛은 정말 있는데 제가 무슨 맛인지 정확하게 모르겠어요.

당황스럽군요.

색은 같아도 모양이 다른 것이 있는데 그것도 맛이 다른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하고 어렵네요.

무슨 맛이든 맛은 있습니다.

근데 진짜 불량식품 같은 그런 과일 맛이 아니고 진짜 과즙이 들어간 것 같은 맛 입니다.

오렌지 맛 중에 인공적인 맛은 싫어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이 젤리의 오렌지 맛은 진짜 맛있습니다.

이렇게 겉부분이 아삭한 느낌의 젤리입니다.

바나나 맛의 젤리는 처음 먹어보는데 그것도 맛있습니다.

역시 젤리는 하리보지요.

하리보 젤리를 좋아하신다면 트로피후르티를 드셔보세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