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밤에 티비를 보면서 엄마랑 맥주 한잔 하는걸 정말 좋아해요.
티비를 보던 와중에 초록 코끼리가 나오는 맥주 광고가 눈에 띄더라고요.
요즘은 유명 연예인들이 나와서 맥주 광고를 하면서 엄청난 시원함을 광고하잖아요.
근데 코끼리??? 그것도 초록 코끼리??

외국에서는 동물을 상징으로 하는 맥주들이 간혹 있잖아요.

그런데 우리나라 맥주에서 동물 그림이 있는 걸 본 기억이 없어서 뭔가 신선하더라고요.


그래서 지난번에 마트에 갔을때 구매를 해보려고 있으나 아직 안 들어왔더라고요.
그러다 어제 갔을때는 있어서 바로 구매해왔죠


12캔에 만원!!!
그런데 왜 제가 마트에 갔을때는 6캔에 오천원이 넘는 가격이였을까요.
확실히 다른 맥주들 보다는 2000원 넘게 저렴하긴 했지만 그래도 뭔가 찜찜한 기분


그래도 코끼리 그림이 귀엽네요
뭔가 어렷을때 보던 만화에서 나올 법한 비주얼이죠??


맥주에는 역시 감자칩이죠
먹다가 남긴거 다시 먹는거지만 끄래도 맛있네욯ㅎㅎ


캔을 처음 딱 따면 레몬향 비슷한 상큼한 향이 나더라고요 그게 비타민c 향인가봐요.
원래 다른 맥주들에도 비타민이 들어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뭔가 특이하네요.
맥주에 비타민 안들어가 있는거보단 좋은건가??


저는 우리나라 맥주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다른 맛있는 외국 맥주를 마셔보진 않았지만 이제 까지 먹어본 맥주들 중에는 카스라이트를 가장 좋아하는 편이죠
카스라이트가 탄산이 강하고 맛도 나쁘지 않더라고요.

필라이트 경우는 상큼한 향이 좋았어요.
레몬 맥주 비슷한걸 마시는 느낌??확실히 레몬이 첨가된 맥주랑은 다르긴 해요.
탄산은 좀 적은 편 같아요 맥주의 탄산을 좋아하는데 적은 것도 마실때 목 넘김이 나쁘지 않았어요.
다시 사먹을것 같지는 않지만 저렴하기도 하고 한번 마셔보기 좋은 맥주같아요.
새로운 맥주에 도전해서 본인에게 맞는걸 찾을 수도 있잖아요???



가성비 맥주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마셔보세요.
어쩌면 좋아하실수도 있어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