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지난번애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구매한 밤호박이 아직 4개나 남았다.
근데 생각해보니깐 작은 밤호박 5개가 만원이면 비싼거 같기도하고??
갑자기 그런 의문이 들었다.
나는 좋은 구매를 한 것인가??ㅋㅋㅋㅋㅋ

무튼 하우스메이트에게 식빵을 얻어 같이 곁들여 먹기로 했다.

또또 지난번에 사서 얼마 먹지 않고 뒀던 필라델피아 딸기크림치즈도 꺼냈다.

재료
전자렌지 돌린 밤호박, 딸기크림치즈, 식빵, 시나몬가루, 메이플시럽, 우유


우유는 정말 한모금 정도 남어있었다.
한모금이라 아쉽지만 없었다면 그보다 더 아쉬웠을 생각을 하면서 만족을 한다.
이 추운 날씨에 퇴근하고 옷도 다 갈아입었는데 다시 외출할 자신은 없기에.


알록달록 가을 느낌이 물씬난다.
호박을 보니 할로윈이 생각나는 것 같기도.
어제 다녀온 다이소에는 벌써 할로윈 준비가 한창이다.


딸기크림치즈와 밤호박의 조합은 최고였다.
내가 생각했던 것 보다 맛있었다.
만약 일반 크림치즈였다면 이것보다 맛있지 않았을 것이다.
딸기크림치즈를 산 과거의 나를 칭찬한다.

식빵에 딸기크림치즈를 바르고 그 위에 호박을 올려먹으면 정말 맛있다.
약간 밤호박샌드위치를 먹은 것 같은데 밤호박도 촉촉하고 딸기크림치즈가 부드럽게 녹으면서 시나몬가루 향이 올라온다.

이조합 추천한다.
튼튼하고 흡촉한 한끼이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