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인생이 무료하다ㅋㅋㅋㅋㅋ

시렇게 재미가 없어도 되나 싶을정도로 재미가 없고 일은 하기 싫고 드라마도 재미없고 영화도 재미없고

마냥 모든게 재미가 없는 인생의 노잼시기가 와버렸다. 주륵

왜 나빼고 다른 사람들은 전부 재미있는 인생을 살아가는 것 같지!!!!

다들 뭐하고 살길래 그렇게 재밌는게 많은 건지 궁금하다!!

 

 

그래서 노잼인생탈출기를 써보려한다.

무엇을 하면 인생이 재미가 있을 것인지.

인생이 무엇을 하면 재밌어질 수 있을 것인지.

솔직히 찾아보면 해야한 건 엄청 많다.

공부도 해야하고 운동도 해야하고 밥도 해먹고 밀린 드라마도 봐야하고 할건 엄청 많다.

그러니깐 무튼 이것저것 다 해보면서 노잼이 유잼이 될 수 있는지 한번 알아봐야겠다.

 

 

오늘은 그 첫날로 요가를 했다.

유튭을 보면 많은 영상들이 차고 넘치니 검색하기 무섭게 바로 나왔다.

 

40분이 넘는 영상을 보고 요가를 시작하자마자 바로 인생이 재밌어졌다.

운동은 물론 스트레칭도 안한지 엄청 오래 되었더니 너무 힘들다.

진짜 너무 힘들엌ㅋㅋㅋㅋㅋㅋㅋㅋ

팔다리가 내꺼가 아닌 것 같은 느낌마저 드는 이것은 무슨 일인짘ㅋㅋㅋㅋㅋ

팔다리가 저리고 떨어져나가는줄ㅋㅋㅋㅋ

왜 만세 하는 것도 힘들고 다리는 뻗는 것도 힘든 건지 뭐하나 쉬운게 없닼ㅋㅋㅋ

이렇게 힘든 걸 하다보면 그게 무엇이든 다 재미가 있는 것 같다.

 

요가가 왜 수련으로 하는 운동이었는지 알 것 같다.

세상에 일분일초가 너무 길다 길어

하다보면 몸이 힘들어서 그런지 아무런 생각이 들지 않는다ㅋㅋㅋㅋㅋ

생각을 할 겨를이 없다 선생님이 언제 다음 동작을 할 수 있게 주는 지가 세상에서 제일 중요하기 때문이다.

 

그래도 마지막에 누워서 심호흡하는 동작은 세상 너무 좋았다

누워있다가 잠들뻔

 

그래도 요가가 끝나고 나니 인생이 조금은 재밌어진 것 같다.

사람이 이렇게 단순하다니 정말 어이가 없다ㅋㅋㅋㅋㅋㅋ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