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노잼인생 탈출하기 정말 힘들닼ㅋㅋㅋ

어제 갑자기 노잼인생탈출기를 해보겠다면서 요가 영상보고 블로그 쓰고 그랬더니 생각보다 늦게 자서...

물론 핸드폰 안하고 바로 잤다면 그냥 평소같은 시간에 잠드는 것이였지만

잠들기 전 핸드폰은 참을 수 없지

무튼 무튼 오늘은 너무 졸려서 좀 더 이른 시간에 자고 싶다는 생각에 조금만 놀고 후다닥 요가를 해봤다.

 

 

이틀차 요가는 더욱더 힘들닼ㅋㅋㅋㅋ

감기가 걸렸던게 낫고서 비염이 오더니 숨쉬기가 더 힘들어졌다

영상 속 선생님은 자꾸 숨을 쉬라는데 선생님 숨은 어떻게 쉬는거죸ㅋㅋㅋ

요가하다 숨막혀 죽는 사람은 없나요ㅠㅠㅠㅠ

콧구멍이 작아져서 숨을 못 쉬는 것 같은 느낌의 코막힘이란 너무 힘들다.

중간중간 코가 뚫리는 듯 하다 응 아니야 숨 못 쉬엌ㅋㅋㅋㅋㅋ

죽는 줄ㅋㅋㅋㅋㅋ

그래도 운동의 증거를 남기겠다고 하이퍼랩스 찍으면서 했다

 

파닥파닥 거리는 것이 한마리의 물고기 같고만ㅋㅋㅋㅋ

 

파닥파닥 요가하는 물고기

아니 한 번 했다고 더 힘들어졌닼ㅋㅋㅋㅋ

어제는 스트레칭의 느낌이 강했다면 오늘은 갑자기 근육을 더 쓴 느낌

배랑 다리라 후들후들

손가락만 살아남았다......

 

마지막에 사바사나? 맞나?? 이게 진짜 최고다

너무 좋아 한 10초 누워있는데 세상 최고로 편하다

진짜 그 상태로 자도 된다면 바로 잘 수 있을 것 같다

하지만 선생님의 목소리가 깨워준닼ㅋㅋㅋㅋ

그렇게 딱 일어나면 피로가 사라지는 것 같은 느낌쓰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