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아니 운동이 하기싫다.
어제도 하기 싫었다.
그냥하기 싫다.
하지만 동영상도 보기 싫다.
그래서 더 재미없는걸 했다.
재미없는걸 잠깐이라도 하면 다른게 다 재밌어지겠지??
그래서 노잼인생탈출기를 기록하고 있는 것이기도 하고.

나는 영어를 안 좋아한다.
모르겠다.
외워야할건 많은데 암기는 젬병이고 그러니깐 영어공부도 안하게되고 말이다.
하지만 사회에 나오고보니 영어는 선택이 아닌 필수라는걸 확실히 깨닫고 있다.
그래서 이것저것 다 하기 싫으니 제일 하기 싫은걸 했다.

예전에 구매했던 어린왕자 원서를 읽었다.
한 백번쯤 읽으면 영어를 잘하게될까??
하지만 백번 읽을 자신은 없으니 5번만이라도 읽어봐야겠다.

5회독의 첫번째 기록이다.





생각보다 잘 읽히는데 그렇다고 이해가 되는건 아니 그런ㅋㅋㅋㅋ
어떻게든 되겠지하는 생각에 그냥 읽어봐야겠다.

728x90

+ Recent posts